2019. 7. 25. 13:47ㆍ신차 및 차량정보
안녕하세요
리스해주는남자
입니다
드디어 쉐보레에서
콜벳 8세대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름도 7세대 스팅레이를 그대로 이어받아
나왔네요 !!
8세대로 오면서 제일 큰 변화라고 하면
프론트 미드쉽에서 운전선 뒤쪽으로 배치한
미드쉽으로 바뀌었다는 점이다
7세대 모델은 앞쪽이 길고 뒷쪽이 짧았지만
미드쉽으로 바뀌면서
앞쪽이 짧아지고 뒷쪽이 길어지는
전형적인 미드쉽 디자인으로
변경된걸 알수가 있습니다
하드탑 루프 또한 그대로
적용이 되어 나왔습니다
옆모습만 보면 페라리 형태와
많이 닮아있는 모습을 하고 있네요
후면 또한
많은 라인들을 사용하여 이전 모델보다
근육질의 모습으로 단단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걸 볼 수 있습니다
리어 램프에도 입체감이 많이
들어가 많이 또렷해진 모습입니다
엔진
6.2리터 V8 자연흡기
8단 듀얼클러치
조합으로 최고출력 495마력
최대토크 64.3kgm을 발휘합니다
그리고
Dry Sump 방식이 탑재가 되어서
엔진 위치가 2.5cm 더 낮아졌고
오일 쿨러의 용량이 25% 늘어났습니다
8단 듀얼클러치는
미국의 트레멕 (TREMEC) 변속기를
사용하였는데 이는 알고리즘을 통해
운전자의 주행 특성에
맞춰 빠르게 변속을 해줍니다
런치 컨트롤 기능도 새롭게 탑재가 되어
제로백 2.8초로
역대 기본형 콜벳 중 가장 빠른
성능입니다
주행모드는 총 6가지로
모드에 따라 계기판 테마가 변경이
됩니다
서스펜션은 MRC 4.0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버전 적용
Z51패키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첨단
댐핑 시스템은 도로 상태를 식별하고
10-15 ms ( millisecond ) 내에
반응합니다
Z51 퍼포먼스 패키지
Z51 퍼포먼스 패키지에는
수동으로 댐핑 압력을 조절시킬 수 있는
퍼포먼스 서스펜션
eLSD 브레이크
전면 스플리터
리어 스포일러
미쉐린 PS4 퍼포먼스 타이어
프론트 브레이크 쿨링
퍼포먼스 배기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4.0
이외의 주행 성능을 높이기 위해
스티어링 기어비를
16.25:1 에서 15.7:1로
조율하여 더욱 민감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고
브레이크 시스템은 전기모터가 유압을
만들어주는 방식인 eBoost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지상고가 낮은 모델인 만큼
리프팅 기능도 갖췄습니다
전륜 서스펜션을 3초만에
40mm 올릴 수 있고
최대속도 38km/h 까지
작동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GPS를 통해 자동으로 1000곳의 위치를
기억하고 저장시킬 수 있어
자주 다니는 도로는 알아서
조절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옵션 사항에 대해 알아보자
외관 색상 & 루프
휠 & 브레이크
외관 강조
트림
내장 색상
시트 & 재질 & 옵션 & 벨트색상
많은 옵션 사항들로
개인 취향을 살린 자신만의
스팅레이를 만들 수 있을듯 하네요
남들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은 ?
국내에서 제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는
방법은 "직수입" 입니다
현재 10대 슬롯을 확보한 상태로
내년2월에 순차적으로 출고가
이루어지면 국내에는 3~4월이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차량 가격과 옵션 가격은
8월에 나올 예정입니다
현재 핫한 차량으로 문의 많습니다
소진 되기전 빠르게 계약금
걸고 대기하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받으실 수 있다는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차량에 대해 궁금하신점 언제든지 아래
오픈톡이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tu054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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